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국영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0:15

    안녕하세요! 오한씨 그렇듯이 날은 처음부터 넷플릭스에 올라와있는 korea 영화를 소개합니다!


    >


    바로 2015년도에 공개한 미스 부인임!


    >


    엄정화씨가 주연을 맡아 보게 되었는데요.사실 전에도 따로 보다가 넷플릭스에서 오랜만에 다시 보게 되네요~ 미츠와이프 줄거리:


    >


    >


    엄정화 송승헌 주연으로 화제가 되었지만 아쉽게도 손익분기점을 넘지 못한 영화.... 뭐 줄거리를 보시면 대충 알겠지만 좀 뻔한 스토리가었으니까요.


    >


    그러나 나는 송승헌의 능글맞은 연기가 괜찮다가 엄정화가 변호사 1바, 양심 없인 1들을 나쁘지 않프지앙 아이 직접 받게 되면서 후회하고 반성하게 되는 과정과 모습의 연기가 섬세해서 다행입니다


    >


    물론 라미란씨의 조역도 재미있었습니다.약간 정내 결정국이 예상되긴 했지만 나쁘지 않은 오픈엔딩으로 남겨져서 좀 신선하긴 했어요! ᄏᄏᄏᄏᄏ


    >


    넷플릭스 대 힌민 영화 추천 미트와이프! 뻔한 스토리 전개이지만 대힌민 국형 코미디 드라마로 시간 때우기용으로 봐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 장면은 꽤 가슴 찡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