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LPT(일뽄어능력시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5:20

    올해 7월 7쵸쯔에 있던 JLPT시험 결과가 드디어, 강남 본 주면서 자신 온!


    >


    7주 후니까..거의 두달 후에 결과를 알 수 있다(울음)​, 총점 하나 05점으로 합격!​ 각 파트 과락 없이 총 90점(N2기준)를 넘으면 합격했다 이렇게 인터넷에서 확인하고 실물의 성적표는


    >


    ​ ​ 9월 말에 우편으로 발송된다!실물의 성적표 받을 때까지 시험 첫 기준 3달 가까이 걸린다.그래서 미리 그전에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유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


    ​ ​ 1장에 11,000원, 장당 2,200원 추가로 배송도 아침 11시 전에 해야 할지 배송!​의 성적표를 제출해야 할 하나 끼어서 배송비까지 모두 13,500에 발급 신청을 했다.


    >


    택배는 하나 양편으로 온다


    >


    파하나에 성적표가 들어온다! 파 하나 시원하니까 잘 쓸 수 있을 것 같네.이제는 공부법!하나하나 유명하고 기본서 및 소견하는 낙원 1권에서 끝내기를 계속했다.


    >


    N3번 이 책으로 공부했어요 이해하기 쉽도록 기출, 필수가 잘 정리되어 있고 양도 많고 이 책만 팔게 되었습니다.독해와 청해는 고사하고 언어지식 공부에는 가장 좋은 책인 것 같다.​ 두번의 시험을 통해서 느낀 JLPT시험은 1연봉 오베ー스은 물론"당오랴은"이 매우 중요하다.토익이 과인 다른 외국어시험도 마찬가지지만 또 하나의 외국어시험은 단어를 최대로 많이 외우면 가결의 길이 안 열릴 수 없는 것 같다.​ 그래서 문재 풀 때 테로그와 감정이 들지 않을 때 나 시험 2주 모두 드러나는 어장 만주 크쟈은에 보고 느꼈다."한자"→"핑궈인 보기""핑궈인"→"한자 매칭"엽서는 안과인 오기 때문에 이 2개 매칭이 잘되면 좋다.그리고 독해도 문재를 토익처럼 다 읽을 필요가 없어 특정 문단에 답이 지나치게 와 있다.그래서, 문재를 먼저 읽는 것이 좋다!​ 독해는 가채점에서 3개 틀렸지만 15점이 떨어졌다니, 글재주가 제1 적은 정도로 비중이 크게 제1주의해야 한다 ᅲᅲ


    >


    정혜는 지하철이나 버스등의 이동시에 공부하려고 노력했습니다.거기서, App Store로 JLPT를 검색했더니, "easy japanese"이 앱은 호평이었다.


    >


    이렇게 뉴스를 들을 수도 있고


    >


    등급별로 모의고사를 치를 수도 있다.​


    >


    이 앱은 어디까지나 '쁘띠쁘띠 동시간을 위한 공부법'으로 추천한다.사고를다안풀어도되고,내가풀고싶은부분만풀수있어서통학길같은시간에앱으로듣고,사고를풀고있었어요.다만 광고가 많은 분!수험료가 5만원으로 일년에 2번밖에 없는 시험이므로 아무 생각 없이 공부에 신중할 시험이래요.JLPT자격증이 필요한 분은 모두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