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몸에 좋은 sou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2:11

    >


    >


    어제부터 기온이 급격히 떨어졌어요. 팔도 다리도 혈액순환도 좋지 않아 죽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평소건강관리를전혀하지않았던분이라면좀더특별하게신경써야하겠죠? 날씨가 추워지면 아픈 곳이 둘씩 항상 날개짓을 하게 됩니다.


    >


    이런 때 1정도 몸에 좋은 소음식 잘 먹지 않으면 안 됩니다. 먹는 것만큼 건강을 챙기는 비결도 없어요. 추울 때 1정도로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 1인가요? 당장 다른 의미의 차이다. 건강한 분이라면 집에서 시도할 무렵을 즐겨 먹는 차가 있는데. 여러분 있어요? 없다면 늘 그랬던 것처럼 꽃송이 차를 마셔보세요!


    >


    몸에 안 좋은 카페인을 몇 잔씩 마시는 것보다 어차피 한잔 마셔도 건강에 좋은 음식을 드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꽃송이를 추천합니다. 꽃송이가 베타글루칸, 비타민e, 비타민d 등이 풍부해 몸에 좋은 맛있는 음식인 것은 대부분 아실 것입니다. 아직 모르겠으면 검색해보세요! 지난 방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꽃잎에는 분말형태로 건강식품으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도 있지만 물에 끓여 먹을 수 있도록 건조한 꽃잎도 있습니다. 따뜻하게 차에서 소음용으로도 좋고, 전기 냉장고에 보관해서 물로 마셔도 됩니다. 요즘 같이 추운 날에는 다른 차 한잔이면 딱 좋죠? 분말로 만든 제품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썩지 않고 편안하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발효현미의 꽃송이입니다.


    >


    잘 자란 꽃잎을 발효시켜 영양 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쌀싹과 유산균을 섞어 전통적인 비결로 발효시킨 음식입니다. 건조한 꽃잎을 삶아 먹는 것은 역시 건강을 지키는 비결입니다. 발효제품이 좋은 이유는 오직 꽃송이를 섭취하기 위해 필요한 과정. 그대로 먹으면 체내 흡수율이 떨어질 수도 있으니까요!!


    >


    건조한 화방과 발효 현미버섯으로 만든 제품 모두 한국에서 엄선된 기술 방식으로 직접 재배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아이와 부모님이 먹는다는 감정 때문에 재배하여 제품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합성첨가제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제조되므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


    이런 과정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비자가 최종적으로 식품을 식사하기 직전까지 모든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해 한 요소에 대해 체계적으로 관리한다는 HACCP에서 인증도 받았다고 합니다. 쌀의 눈이 들어가, 쌀의 재배에는 농약이 들어간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만, 우렁이 농법으로 인해 환경에 좋은 유기농 방식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몸에 좋은 소식품 확실하죠?


    >


    유기농과 무농약, haccp 친환경 재배방식을 고집하는 제품 덕분에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