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 검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6:41

    지난 주에 백내장 검사를 하러 강남 안과에 다녀왔어요.어렸을 때 검은색 홍채가 희미해서 흰색에 가까운 할머니 할아버지 보면 깜짝 놀랐는데 제가 저런 본인이 됐네요.백내장은 노화현상이므로 누구나 있을 수 있습니다.노안이 생기면 백내장지도 조금씩 생기더라구요.최근 경기도에 거주하는 계약자가 백내장 수술에 대해 문의를 했습니다.지난해에는 경북에 사는 한 계약자님이 백내장 수술에 대해 문의를 하셨나요?당연히 백내장 수술이 실비 보험이 적용되는지에 대한 문의입니다.백내장 수술 문의가 왜 이렇게 많은가.  하고 싶었어요.그래서 최근 저도 눈에 이상이 생긴 것 같아서 이 기회에 검사를 해 보았습니다. 계약자 분들에게 제 경험 모두 sound를 말씀드리고 판단하는데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


    검사는 35분쯤 된 듯 원장과의 상후(뒤)은 최초의 0분 정도 했 슴니다.검사 칠로, 대기 시간이 있으니까 진료까지 무차별 대입 1시간~첫 시간 30분 정도 걸릴 것 같습니다.검사 결과 백내장이 아주 조금 있다고 합니다.  수술할 정도는 아니랍니다.수술을 하면 검은 홍체에 인공수정체를 반드시 삽입합니다.백내장 수술 자체는 소견보다 높지는 않아요. 포괄보수입니다.  (아래 병원비 영수증 참조).(우리 나쁘지 않다고 보험이 대싱무그에은츄은아요)수술하기로 이미 검사를 하게 되는데 검사 비용이 첫 0만~20만원 정도 생성합니다.백내장 수술 시간은 짧지만 수술 후에도 관찰해야 하기 때문에 아침 병동 입원으로 취급되어 질병 입원 실비가 됩니다.


    >


    >


    어차피 백내장으로 수술하는 것입니다만, 일반 렌즈보다는 노안 교정 렌즈가 될 수도 있습니다만, 이 때는 렌즈가 국민건강보험 적용이 되지 않아 꽤 비쌉니다.저는 약간 증상이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좀 더 참아 보려고 합니다.실비보험이 있으신 분은 수술시기가 빨라졌네요.60대 이후에 나쁘지 않던 분들이 40~50대도 하고 있습니다.60대 이후의 고령자들은 늦어서 시력 교정이 안 되니까 국민 건강 보험이 적용되는 일반적인 인공 수정체를 선택하고, 40대, 50대에 하는 분들은 어차피 백내장 수술하게 되면 노안 시력 교정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비급여 인공 수정체를 선택하세요.이 수술 이후 안경을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수술을 빨리 선택하는 것이군요. (40~50대의 백내장 수술은 실비 보험 때문에 수술이 인위적으로 늘어난 것 같아요)나는 하나개밖에 없는 눈에 대한 표결은 신중해야 한다고 소견입니다만, 각자 소견은 잘못되었습니다.이상 저의 경험뒤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