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떼는내용이야 변화된시대상에 cu과자 이모티콘 펭수 도 꼰대 풍자 열풍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1:46

    요즘 인싸라면 다 안다 그 내용 '라떼는 내용이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대폭발 인기 내용 여기에 과자도, 카카오톡 콘데티콘으로도 인기 있는 내용.


    >


    기성 새들이 자주 사용하는 "나쁘지 않아!"를 코믹하게 그린 것으로, 학교나 직장생활에서 망가지는 상사 "쫓음"들을 비꼬는 스토리투.


    >


    여기에 편의점 CU에서 카레 라테 맛 과자"라테는 이이에기"라는 과자까지 등장하는 "세상 너무 좋아하게 된, 나의 시절은 어땠을까?내가 그 아이도 했지!라고 한다고...... 젊은 직원이 "네장 1에 들어 잘 알아요 뭔지 모르지만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


    >


    즉,늙은어른이나직장상사의반복된과거의경력을자랑하고아랫사람을대하는습관을풍자한이야기로,요즘젊은세대에서는카페에서라떼를먹을때마다Latteis a horse를떠올리며이야기하곤합니다.네


    >


    즉 주변에서 보통 볼 수 있는 와인연차, 지위를 이용한 사람들이 sound 하는 형태를 섞은 것으로 저연차 직장인과 학생 사이에서 유행하는 예기라고 합니다.


    이내용은 삼성 생명의 광고에 스카이 캐슬에서 유명해진 배우 김병철"라테는 내용이야"라는 광고 CF로 요즘 은어 붐이 일고 1우인 유튜브의 누적 조회수 755만건을 기록 중이라고 하네요


    >


    이 유튜브는 시대의 흐름을 잘 읽고 호평을 받고 있는 광고이며, 한국사회의 광대문화를 우회적으로 비판하고 기분이 상쾌하다는 간접적인 나의 마소음을 대변해줘서 시원하다는 반응이 다수적이라고 합니다.


    >


    >


    첫번째 김병철이 매 1PC에서 놀기만 하는 줄 알고 있던 조카가 크게 유테유보에 충실에 1 하는 모습에 놀란 다른 직장의 연습에 직업의 다양성에.


    >


    >


    두 번째는 시어머님이 와인냉장고를 열어서 요즘은 밥은 하고 계시니?에며느리는 회사밥이 집밥보다 더 자신있어요! 누가 집에서 밥을 해먹어요!라는 며느리의 대답에 시원하다는 며느리들의 반응ᄏᄏᄏ


    >



    >


    3번째의 팀장이 야근의 직원에 저녁을 먹고 줄까 생각했기 때문"퇴근은 본인에게 시키세요"www


    >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보험도 바뀌었습니다"로 마감하는 이야기이고, 시대의 흐름을 확실히 읽고 호평을 받은 광고의 이야기네요.


    >


    이쪽 카카오톡 칸데티콘 김부장 "나쁘지 않아" "내가 다 해봐서 아는데" "내가 어린애 같아서 그러는데"


    >


    즉, ユ대라고 하는 이야기는 BBC 방송에서도 "Kkondae" "오항시 이야기"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이야기로, 자신이 항상 옳다고 믿는 자신이 많은 사람이라고 정의했다고 합니다.


    >


    이쪽에 BTS를 제치고 올해의 인물로 선정된 펜스에 열광한 2030~40세대까지 이유는? 선을 넘지 않고요.같은 돌직구에 젊은 세대가 청량감을 준다고 합니다.


    >


    제가 힘든데 힘내라고만 하면 힘이 나겠어요?힘내라는 스토리보다 사랑한다고 말 좀..인사의 각도를 질책하는 현대 선배에게 "나는 하니까 잔소리는 하지 마세요"라고 하는 장면에서 카타르시스를 10살이니까 이야기를 두겠다는 사람에 "안 된다"라며 단호히 가르기, 과도한 퀸즈는 스토리야라는 선배에 내가 판단 하겠습니다. 좀 건방지지만 새로운 태의 흐름이라니까?


    >


    팽수는아기다나쁘지는않다,이게중요한게아니라어른이고아이가중요한게아니라서로이해하고배려하고존중하면된다라고.나쁘지않다. 나쁘지 않다 나쁘지는 않다 사람을 대하듯 다른 사람에게도 똑같이 대해라니까 펜스 열풍이 불만이겠죠. 후후후.


    >


    위의 삼성생명의 머캐팅과 펜스의 모습을 보면서 변화된 세계의 모습을 반영한 머캐팅이며 기성세대에게 더 이상 겐다지는 하지이예기이므로 더 젊은 세대도 무섭고 당당하고 나쁘지 않은 의견을 이 예기하라는 젊은 세대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암시는 주는 격려의 머캐팅이자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다.


    >


    근데 CU에서 팔았던 과자 맛이 너무 좋아요.과자의 출현배경을 알고 마시면 보통으로 마시는 라떼를 맛볼 때마다 Latte is a house라는 말의 장난이 혀를 내두릅니다.www.


    >


    본인이 들었다고 해서 무작정 인생 경험이 본인의 반예기를 조심해야 할 때라고 생각해요.본인이 가지면서 존경을 받는다면 입이 아닌 스스로 덕을 쌓고 있으면 빛이 본인에게서 후배들이 따르지 않을까요.공자 가로되, 공자 가로되 수십 번, 인문학을 다시 거들떠보지도 않는 세상입니다.


    >


    물론 과거에는 삶의 경험도 돈 내고 살 수 없다고 무시할 수 없는 재산이어서 젊은 사람들에게 훈계조나 삶의 길을 안내하는 조언으로 받아들여졌지만 세상이 바뀌기 쉬운 시대가 됐으니.당황해도 적응해야 합니다. www.


    >


    sound식은 지친 몸에 활력과 에너지를 주는 마법이자 행복을 주는 비타민입니다.wwww #돈버거하우스 #돈가스디자이너 히금하나라도 저 혼자 눈부시게 저에게 있어 가장 소중한 하루시간 알찬 삶을 즐기며 살아갑니다캐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