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 넷플릭스 영화 추천 / 과인를 찾아줘 / Gone Girl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8:17

    벤 애플렉 주연의 스릴러 영화 나쁘지 않아 찾아줘 벤 애플렉 하면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봤다고 소견했지만 역시 나쁘지 않아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에 출연한 배우였지요? 어쨌든 제 기억에 로맨틱 코미디에서의 인상이 강하게 남았는데 그런 벤 애플렉이 주연으로 나쁘지는 않다는 스릴러 영화라니. 조금의 기대를 해 보기 시작했어요. 로자몬드 파이크가 맡은 에이미는 그녀의 어머니가 쓴 유명한 책 어메이징 에이미의 실제 주인공 에이미이며 그녀 역시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주 똑똑하고 학력이 좋으시고 유명한 부모님 때문에 충분히 자랐어요. 그런 에이미가 벤 애플렉이 맡았던 닉과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하죠. 너무 완벽했어요. 서로 운명처럼 사랑에 빠져 해마다 결혼기념 하나를 얻는 등 완벽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닉이 실직했고, 게다가 닉의 어머니가 암에 걸려 미주리로 이사하게 됩니다. 한 푼도 없었던 닉을 위해 에이미는 자신의 명의로 살 집을 구해 바도 마련하지만 닉은 빈둥거리기만 하고 결국 둘 사이도 불편해지기 시작합니다. 그.로다 결혼 기념 한개 5주년 에이미가 실종되고 남편인 닉은 경찰에 신고하고 에이미의 부모와 매체를 활용한 에이미를 챠쯔아프, 서해 너무 너무 나는 노력을 하지만 경찰은 점차 남편인 닉을 의심하기 시작해서 에이미가 남긴 흔적이 전체 닉이 용의자로 몰아붙이고 있습니다. 과연 존 스토리닉이 에이미를 죽였을까. 아니면 에이미를 대체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이 영화 중반부터는 왜 이 문제가 발생했는지, 앞으로 닉과 에이미는 어떻게 될지 매우 혼란스러운 반전이 일어납니다. 영화 러닝터입니다.이 꽤 긴 편인데 지루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영화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결국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이 이 영화에 몰입할 수밖에 없게 만들거든요. ​ 20개 4년 영화이지만 보지 않쇼쯔다면, 스릴러 영화를 괜찮은 편시면 강력 추천할 것이다!Netflix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화의 한 화면 사진을 처음 첨부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