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드센스 가입 신청비법과 신청결과 앞서 승인된 계정이라는 메1 받았으때 해결비법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5:00


    남들이 애드센스로 돈을 번다는 말을 듣고 과인도 도전해 보기로 했어요.오래전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었기 때문에, 여기에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면 될 것 같다고 소견했기 때문입니다.허과인의 꿈은 깨졌고 내용이었다.네이버에는 애기드 센스를 적용할 수 없다고 한다.티 내용이나 구글 블로그에 적용할 수 있다고 한다.그래서 부랴부랴 구글 블로그를 새로 만들어 열심히 게시물을 20개 정도 올려서 에키도우셍스을 신청하면 구글 블로그 수입 메뉴에 들어 보니에들 감각 신청하는 곳이 활성화되지 않았다.다른 비결로 신청할까봐 여기저기 검색해봤지만 내가 찾는 정보를 찾지 못했다.그러므로 다시 에키도우셍스 가입 조건을 살펴보면, 구글 블로그는 적어도 6개월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신청할 수 있는 조건이 성립합니다라는 것입니다.당장 신청하고 싶었지만, 6개월 이과의 대기 하프니다니.그래서 아직은 실망하기 이르다.티 내용 블로그에는 이런 조건이 붙어있지 않기 때문입니다.근데 티내용블로그를 만들려고하다가 역시 한번 좌절됐어요.티 내용 블로그는 몇 개 과인을 만들 수 없었고, 티 내용 블로그를 운영하는 유저로부터 초대장이라는 것을 받아야만 만들 수 있었다.규정이 그렇다면 따를 수밖에 없다.그러나 이 초대장을 받는 것은 하항 때의 별따기보다 어려울 것 같다.초청장 수요자는 많지만 초청장 수는 이를 채우지 못했다.과인도 거소음에는 쉽게 소견을 하고 초청장을 보내준다는 데 글을 남겼다.그 과일의 며칠 동안이나 과일의 모습도 전혀 소식이 없습니다.그래서 다시 다른 곳에 글을 수십 번 올렸습니다.초대장을 보내준다는 글을 보면 사용자마다 조건이 제각각이어서 이를 채우는 글을 쓰기가 쉽지 않다. 그래도 이 비결밖에 없어 쓰기는 써야 하지만 사용자 심정에 맞는 글은 쉽지 않았다.이렇게 하루에도 몇 번씩 지과인이 지나갔다. 그래도 초대장이 오지 않자 한편으로는 좀 허망한 소견이 있었다. 댓글을 단 기간이 딱 추석 연휴여서 더는 소식이 없었을 수도 있다.이제 슬슬 짜증이 심하고 지쳐갈 무렵에야 정영영의 거짓말처럼 초대장이 도착했다.초대장을 보내주신 분이 얼마나 감사한지... 재차 감사의 말을 보내다.초청장을 받고 티 내용 블로그를 만드는 비결은 어렵지 않다.블로그를 만들면 여기에도 게시물을 20개 정도 올려서 겨우 에키도우셍스에 신청했다.어드센스를신청하는비결이어렵지않기때문에이것은생락입니다.신청 하루 이토우루지 나 면의 결과가 과인 오겠지 하고 기다리다가 21이 지난 다소움 요점 1을 열어 봤다.그러면 에키도우셍스에서 온 여자 1이 몇개 있었는데 제1최근에 온 요점 1을 열어 보니 이미 신청한 계정 주소로 신청하면서 중복 신청이 안 된다는 눈 1이었다.


    >


    아니, 과인은 아내를 sound신청했는데 중복신청이라니~??? 이건 아무말도 안되는 sound이지? 그래서 다시 신청했어요.그런데 얼마 후 위 사진과 같은 메일이 또 왔다. 몇 번이나 반복해서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구글에 문의하려니 전화도 안 되고 문의할 데가 없다.자, 문의를 해보면요. 구글이 아니라 보통 우리끼리 이야기를 주고받는 곳이었던 이곳에 글을 올려도 소용없었고 도움의 이야기를 읽어봐도 잘 이해가 안 되고 또 해라는 대로 해도 계속 같은 메일이 반복돼 정이 들었다.이런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 내용은 검색해도 지나치지 않다.아마 남들은 과인 같은 경험을 하지 않았을까...시간 하한으로 검색됐지만 이쪽도 만족할 만한 해결 노하우는 없었다.또 도움의 이야기와 문제 해결 도구를 통해 알아본 뒤 계정을 삭제하라는 메시지가 눈에 들어오므로 두텁게 이 계정을 삭제하고 새로 만들기로 했다.새 계정으로 아이드센스 사이트에 접속했더니 아내 sound에 신청했던 것처럼 다시 신청할 수 있었다.


    >


    이제 와서 원하는 신청의 모습이던 신청하고 곧 여자 1로 들어가니 여자 1두개가 왔다.첫번째 메일 1을 열어 보니 아래 사진 같은 형태였다


    >


    이 메일의 요구사항은 내가 위에서 새로 신청할 때 가입 버튼을 누르면 이 창이 뜨는데 당시 이미 작성한 것이었다. 하지만 이런 메일이 오는것 같다.그런데 이런 것도 모르고 가장 처음에 가입할 때 이 부분을 내가 다시 반복한 것 같다.아마, 그래서 중복 신청되었다는 메일이 계속 도착했을지도 몰라.어쨌든 다시 신청했으니 이번엔 승리하기를 기대한다.나처럼 실수를 한 사람은 계정을 삭제하고 새로 가입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 방법이라고 추천하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