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미드 <너희의 모든 것>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8:55

    >


    <여자》자신의 모든 것>는#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에서 현재 시즌 2까지 나왔고, 21년 시즌 3에 돌아올 의도였다 ​ 시즌 1에서는 조와 벡의 이야기로, ​ 시즌 2는 윌의 체하다#반과 러브라는 새롭게 주인공이 등장하는 것이다. 그리고 죽은 줄 알았던 옛 애인 캔디스가 살아 돌아온다. 스릴러 장르를 나쁘지 않은 사람에게 추천!!! 한꺼번에 몰아서 보게 된다. 한화가 끝나면 이 이야기가 마음에 걸려 (스포일러의) 사랑 사이코패스의 주인공 "죠"


    >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보면 세상 좋은 사람인데 알고 본인이라면 미친 사이코패스. 킨사파에 애인이기도 하지만 합리화의 개 キャ!!!


    >


    너무 과한 이유의 무서움ᄏᄏᄏᄏᄏ을 보고 있으면 과인도 함께 합리화하는 것에 동조하면서도 마음을 다잡고 다시 소견하게 된다.'저 과의 귀여운 녀석의 이야기에 매료되어서는 안된다!!!' 그만큼 배우가 연기를 잘했다는 물적증거.시즌 한명의 히로인"벡"


    >


    오빠 너무 예쁘고 매력적!스포츠는 그러나 벡이 사망해도 시즌 2에도 많이 출연할 것 했지만 분량의 무그와잉리은 없다.아쉬웠던 소리 조는 기위의 새로운 사랑 찾기.다시 이 스토리지만 조는 완전 금지파.


    >


    시즌 1벡의 친구 검은 자신 왔다'피치'미드 좀 본 분들이라면 어디서 많이 봤는데와 의견 있지만, 이 배우는 미드'pretty little liars'에 출연한 Shay Mitchell. 프리라 달리'댁의 모든 것'에서는 자신의 중턱인 부자의 딸로 등장!!프리라 시대보다 더 연기가 잘 것 같아. 사실 프리라서 도중하차했는데 ᄒᄒᄒ 길어~ 그런데 대체 A는 누구야??


    >


    시즌 2의 여주인공'러브'이름처럼 귀엽지만 알고 보면'조'동시가 다시가...아니, 좀 더 하지만, 그렇지 않은 캐릭터! 반전을 알고 과인면애했던 모습이 다 잊혀져간다!! 아무생각없이 봤는지 진심으로 놀란게 드라마를 정말 끊고, 정주행으로 보게될것같다.그래도 계속 심장이 쿵쿵 뛰는 것이 아니라 낭만적 스릴러라고 할까, 조 입장에서 이 말이 나돌면서 조에 마음이 기울은 곳에서 신경 쓸 것을 반복하게 되는 드라마!시즌 3은 언제 기다릴까!1년간 죠은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