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개인적으로 다 본 졸잼 7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23:56

    여러분 안녕하세요! 뷰스타초 자칭 넷플릭스 덕후 등장입니다.웃음 ​ 당일은 스크롤 해서 하루가 후딱 지봉잉는은 볼거리 천지의 넷플릭스의 늪에서 영화만 보던네쯔프 르 병아리였다 그 최근 시청의 폭이 넓어지고 드라마까지 내 영역(?)을 넓혔다는 거잖아요도 ​ 개인적으로 미드 본인 용두는 시리즈이기 때문에 구석에 무려 40~50분으로 계산을 하고 보면 이거 어떤 내 인생의 7일 이도우라 마를 시청하는지 석 되어 버려그 끔찍한 느낌이 들더라구요.....뭔가 겁쟁이 본인의 잉여 같다


    하지만 한번 보기 시작하면 드라마의 매력에 푹 빠졌죠?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된 스토리가 너무 깊고 세밀해서 영화와는 다른 매력이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오거의 매일은 많고 대부분의 드라마 속에서 쏙 들어가고 정 이야기 재미 있게 시청한 넷풀릿크스밋도 추천 7작품!데리고 오셨습니다)


    위에 제가 추천하는 영화목록 중 재미있는 작품이 있다면, 아래에 소개하는 미드도 재미있을거라 생각합니다.그러면 제가 나쁘지 않은 작품 몇 개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착오 ​ 이는 개인적으로 제가 보고 싶어서 본건 싫코남칭이 보통 달았으면 또 하찮은 일, 신보다네쯔플 성향, 사실에 없는 맛 sound(웃음) 하고 1개만 조금 봤는데 죽은 사람들이 무덤에서 살아쟈 신이었나요?따라서, "아...이건 좀비물이 아니야.싫다, 싫다"라고 말했는데, 유연히 그 호러맨젼의 이야기는 결국 봄wwwwwww실제로 보라고 한 사람은 보지 않고. ^_^​


    사실 제가 제일 나쁘진 않은 영화 장르가 좀비 영화이긴 하지만 이걸 드라마로 보고 싶진 않아요.뭐랄까... 항상 레퍼토리가 안 닮았어요?도망가고,먹고,죽이고,또살아본거냐고ᄏᄏ그래서볼려고했는데,이건제가알고있던좀비랑은좀다릅니까?​


    >


    무덤에서 깨어나도 영혼을 잃은 채 방황하는 것이 아니라 괜찮아 나쁘지도 않은 생각 의사 그리고 감정 배고픔 그리고 죽기 전의 과거의 기억까지 있는 sound; 보통 살아있는 사람과 아무 점도 없다는 것? 간단하게 내용하면 영화 #웜바디스 있죠? 좀비가 점점 감정을 느끼게 되는 것 그 영화의 심화, 진지 버전 하면 딱 맞을 것 같은 드라마입니다.그리고 지금까지 본 좀비영화, 드라마와는 조금 차별화된 독특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


    매번 세세한 인물관계, 구도를 그려 그들만의 사정까지 전부 하나씩 풀어 매우 관심이 있지만 반전도 꽤 많은 편이라 홀리하면서 봄; ..개인적으로 반전 드라마 내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실수는 정말 나의 스타 한명이었습니다 sound. ​ 지난 달 9월에 시즌 3로 막을 냈지만 전 솔직히 마지막 시즌을이다 잼 황급히 끝낸 것 같아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뭔가 똥을 싸고서 전부 sound가 아니야.ᄁ...그런 감정이랄까 아하하하...자아... 자중할게요 근데 저는 재밌게 본 적은 있어요만의 마무리가 좀 많이 아쉬워서, 또 시즌 4는 안 자신 오쟈싱 열 한층 더 검색한 버린 시즌 3에서 거래라고 합니다... 그래도 내용 라인 매복 너무 너무 재밌브와소항 번 보는 것도 쟈싱프지 없는 것 같습니다.​



    >


    믿을 수 없는 이 이야기 내가 원래 집에서 (홀러컴퓨터할때) 외로우니까 넷플릭스를... 마치 BGM처럼 틀어놓거든요. ᄏᄏᄏ 시청은 안하지만 조용하니까 ....왠지 틀어놓는거 .... 뭔지 알죠? 하하하...뭐 독거노인도 아니고 이게 뭐야.. 후후후


    근데 마침 #믿을 수 없는 이 이야기가 추천에 있어서 잘 볼 생각도 없었고 심심해서 켜놨어요.제 배경 sound악에 열1을 주고..그런 기분에서.


    >


    근데 드라마가 너무 현실성 있고, 마치 어디서 일어날 것 같은 일을 그린 드라마니까.마치 그것을 알고 싶다 드라마 버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했던 것은 전면 중단하고부터 계속 봄심 이 때 바빴지만, 도그 정도로 쑥 빨려 들어 본 정도로 조 썰매 타기 보기 시작한 날, 무려 6화까지 끝냈을 정도. ​


    >


    짧은 스토리를 설명하자 이것 하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이다!저 실화!왠지 그러고 볼 때마다 현실감 200퍼센트가 느꼈지만, 실화라 그랬어. ​ 믿을 수 없는 스토리는 2008년부터 2011년까지 혼자 사는 여성들만을 노린 연쇄 성폭행 사코울 바탕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는데.왜 이런 얘기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범죄자에 대한 증오감도 있지만 그에 못지않게 공권력에 대한 허탈함과 답답하고 성폭력 피해자에 대한 적절한 보호과 배려가 전혀 없다는 점에서 보는 내내 마음을 무겁게 했거든요(_ᅲ)


    >


    성폭행을 당한 것도 서러운데 형사, 간호사, 그래서 다른 형사에게 성폭행을 당한 과정을 수십 번 설명해야 하는 주인공 마리를 보고 정말 말하기 힘들고 지칠 줄 알았는데 역시 문재야, 하루 뜬 밤을 조금씩 다르게 얘기하겠지라는 이유로 그녀의 성폭행 문재는 허위라는 결론으로 무참히 무시당하게 됩니다.​


    >


    드라마를 통해 느끼게 되는 성폭력 피해자들의 고통과 상처, 그리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라는 점에서 무척 무겁게 느껴졌습니다!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주제는 아니지만 정말 빨려들어갈 정도로 몰입감이 대단했기 때문에 거의 매일 밤 퇴근 후 볼 것이 없는 분을 한 번 보세요!



    >


    #오렌지이즈 더 뉴 블랙 쟈는 왜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을 때야 애초에 보고 싶은 감정이 없는 걸까요? 역시 저는 영화의 체질인가 봅니다.드라마는 보기전에 엄청난 시즌과 수많은 에피소드들때문에 겁이 나기때문입니다. '^_^'이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도 힘든 시즌이 됐다는 사실에 경악했지만, 이렇게 오래 방송할 수 있었던 데는 이유가 있을까 하고 시청을 시작했습니다.무려 20일 3년에 한 방송을 시작하고 20일 9년까지 무려 7년째의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그런 드라마입니다.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뜻이 되겠네요.​


    >


    '여성 교도소'라는 이색 배경에서 그곳은 도대체 어떤 곳인지 자세히 가르쳐주는데...굉장히 살벌한데 한편으로는 재밌어 보이니? ᄒᄒ 하지만 결론적으로는 나쁘지 않다, 예쁜 일은 절대 하지 말라는 교훈을 줍니다.자의로 갈 곳이 아닌 그저 오락적인 모습만을 보여주는 드라마가 아니라 현재의 형무소 환경에 대한 문제점, 사회에서 볼 수 있는 부정, 체급의 문제까지 모두 썩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참그리하여 약물 위험 수위, 동성애자의 연애기가 많이 등장하는 드라마이므로 이러한 부분을 좋아하지 않는 분은 스킵해 주시고, 더 자세한 내용이 나쁘지 않은 #오뉴블에 대한 숨겨진 재미있는 사실을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십시오!



    >


    #굿걸즈는 원래 다른 사람에게는 영화와 드라마 추천을 굉장히 잘하는 편인데, 사람 추천은 잘 안 봐?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떻게 제가 직접 보고 재미 있었으면 계속 보고, 없으면 보지 않고;스타들 1이라.. 조금 자립성이 있다고 말하고 있어(웃음) 어쨌든 #굿걸스는 그냥 포스터가 마음에 들어서 보기 시작한다. 진짜...


    >


    소가족도 있고 글씨들도 있는 평범한 아줌마 3명이 각각 본인의 이름의 생활고를 겪다가, 어느 날 빈 이야기에서 슈퍼 마켓을 휩쓸며와 호쾌하게 발언한 것을 실천에 옮기게 된다.그들은 그렇게 서투르지만 운 좋게 슈퍼마켓을 여는 데 성공하지만, 저는 평범한 직장의 마음, 그리고 육아심으로서의 일탈이 느껴져 왠지 가슴이 벅찬 것 같아요.(소 가족있는 사람도 아닌데;;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ᄏᄏᄏ) 범죄와 관련되고 나서 배짱도 커져서 노는 물도(?) 크고 영토에서 그로인해 쿨한 여자로 성장하는 걸 보는게 뭔지 모르겠고, 시원하다고나 할까?​


    >


    멍청한 캐릭터들이지만 그런 와중에 역시 강당은 신어서 각 메인 캐릭터 모두 매력적입니다.정말 각자의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서 보는 내내 지긋지긋할 틈이 없다는 것.기린터입니다, 용모가 좋고, 특히 자신의 워킹맘, 육아맘의 노화는 여성이 간편하게 보기 좋은 미드일까요?일반적으로 여자들은 보기에 조금 재미있게 볼 거라는 이야기고, 남자들은 보지 마, 그런 건 아니에요.곡해 금지입니다. 정말 남자친구의 이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


    #댁의 모든 것 넷플릭스 미드몰 입력 끝판왕 지면! 위에 소개한 미드 합쳐도 이와 바꾸지 않아요. ^_^​ 성주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매우 나는 스토킹 수준과 사이코 패스적인 마인드로 시즌 하나하나 이야기에서 하나 0말까지 보는 사람. sound너무 매우 갖고 놉니다.​ 점점 더 심해지는 그의 스토킹도 걸릴 듯 말 듯 넘나들 주군을 보고저의 남자 친구가 그것을 보고한 하나 0퍼센트만 닮았으면 좋겠는데...다는 소견을 하기도 합니다 왜냐면 그런 거 너무 많이 안 하면 진짜 장점이니까요.조금 말해주지 않아도 기념 하나 제대로 챙겨주고 제가 뭐 잘못한 건 없는지 기억하고 있었어요. 나쁘진 않은 나중에 잖아 라던가 그런 거야? 쿠쿠쿠


    >


    ​ 정말 그래서 시즌 2가 12/26일 크리스마스 내일에 공개된다지만 거의 1년이 나쁘지 않아 기다린 뉴스에서 ㅠㅠㅠㅠㅠ 그렇게 나쁘지 않아서 행복했던 것...이면 이 말을 정말 알고 싶었어요!​ 당신의 모든 시즌 1과 새롭게 시즌 2이 궁금하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


    가끔, 순수하게 졸린 눈을 쥐고 봐서, 그렇게 재미있게 보았지만, 꽤 과잉한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부분이 많이 등장하니, 시청하시기 전에 부디 참고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넷플릭스드라마 추천은...완만한 사용법



    >


    ​ ​ 쓴 다음 남 싫어하는 에 잘 못하고 산 평범한 과학 선생님, 어느 날 갑자기 쓰러지셔서 제 서암 환자라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하지만 이 1을 계기로 그의 인생이 하나 80도 바뀌게 된다!사망 선고를 받은 거인에 같은 탓인지 예전에는 참던 그, 지금은 절대 참지 않는 쿨한 남자가 되고 말았다. 자신이 짊어지면 남겨지는 대가족의 걱정으로 우연히 만난 제자와 동업해 마약을 만든다.정말 독특한 내용의 미드임 처음에는 화학과 절교한지 수십년이 지났어... 이과에 이은 저는 드라마를 못 알아들으면 어느 과목에서 보고 싶었는데, 누가 봐도 문제없이 내용을 잘 풀어준 덕분에, 화학의 상식도 조금씩, 항상 재미있게 볼 수 있었어요!


    >


    2008년부터 20하나 3년까지 총 5시즌에 최고 높은 평가를 받은 TV시리즈로 기네스 북까지 오르도 하코 남 주"다리미 폴"는 에미넴 남우 조연상을 두번 이쟈싱 타고 있습니다.드라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연기력이 대단한 갑을이라는...


    >


    그리고 저번에 #브레이킹배드 후속영화도 나왔으니까 재미있게 보신 분들은 꼭 영화를 봐 주세요!



    >


    ​ 이는 사실 넷플릭스 2년고 있지만 고런 시리즈가 존재할지도 몰랐다^_^. 나의 블로그에 오는 분들은 팬 검정을 무려 3번도 추천하셔서 이런 데는 이유가 있다 해보기 시작했는데 추천해주신 분들 있는 방향예기보다 해주시면 그쪽에서 절의 오초오옥회 올리는 겟음니다하하~덕분에 저 주예키승삭했습니다


    >


    ​ 교은헤하지도 못한 얘기에 왜 이런 드라마를 만들어 냈을까 하는 창의력 9단의 이야기이다.주인공 사라는 평범한 삶이라기보다는 조금 못했다;;어딘가가 부족해서 도움이 필요해?그러던 어느 날, 마치 잃어버린 쌍둥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세라와 닮은 사람이 과다한 눈앞에서 자살하는 것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지는데... 그것도 잠시 급해진 그녀와 똑같은 그녀의 핸드백을 훔쳐 달아납니다.​


    핸드백 속의 소지품을 보고 그녀의 집 열쇠까지 손에 넣은 세라는 잘 곳도 없었기 때문에 그녀의 훌륭한 집으로 돌아가자마자 그녀의 신분으로 살 것을 맹세합니다.​


    >


    초반 스토리는 이렇게 시작되는데, 그냥 '아, 비슷하게 생긴 여자 생활에서 신분 세탁을 하고 사는 것 같다'고 했더니, 만화는 흐를수록 극한으로 달리고 숨겨진 비밀이 하나둘씩 드러납니다.정말 보는 동안 한순간도 놓치지 않고 열심히 몰두해 본 만큼 정말 재미있었던 드라마도 여러사람이 권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오항일의 시작만 했어요. 하면 시각이 사라지넷풀릿크스밋도 7개를 골랐지만(미드는 안 될 것도 조금 들고 있는 소리.마음, 한번 보면 쑥, 빨려 들어갈 정도의 가중력을 자랑할 수 있는 드라마 걸기와 절제하면서 그렇게 건강을 중시하면서!?봐주십시오. (웃음) 그럼 전체 재밌게 시청하시고 저는 추후 포스팅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_^ㅃㅃ 2​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