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래식 일기 20 / 화산심장부 천벌투구 500골 주고 뇸뇸, 화심 물퀘하기, 혈장 앵벌이..ㅎㅎ..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4:15

    #와우클래식화산심장부 #천벌투구 #혈장동엔바치 #와우혈투의전장 #와우클래식일기 #라디오구 #화심물퀘


    오그리마에서 방황하다가 모르는 분에게 귀띔을 받았다.​


    >


    구구가라는 스토리도 외쳐줬어. 별명은 분노의 해바라기... 너무 무서워서 떨리는 별명이었지만 차칸인이다.


    >


    1급 마그와잉 물약 도안을 얻고 열 한층 더 조사한 풀로 섞어 경매장에 팔면 있게 잘 팔린다. 빨리 김매기를 하고 싶은데.​도 물냐크은 금 토 1에 많이 팔린 것 ​ ​ ​


    >


    나는 화산심장부의 물궤를 하지 않은 줄 알았는데...물궤가 뭔지도 몰랐는데 본인도 모르게 계속 하고 있었다.모두 만렙 되어 봉잉소지만 저는 이것이 느낌표가 생길 때부터 계속 쵸맛면서 다 짓자 렘 58시 반은 한 것처럼 ​ 이상할 게임의 시리 아쥬샤라 올릴지 끝에 가기 어려운 곳에 퀘가 있으니까


    라고 생각하고 정예기 욜포루싱한 순진한 시대의 99...​


    >


    타심의 각투를 보고 가세요.​


    >


    구엽(·∀·́)✧


    >


    서둘러 인당 가야하는데 물빵이 없어서 언더시티에 내 근처에 있는 법사님께 하나골과 물빵을 교환하자는 귀를 넣었더니 차칸슬픔 속으로라는 법사님이 골드는 사절입니다 라고 말해주셨다......감동......★


    >


    이 맛에 와우하다... 흑흑길팟으로오니크시아로간날


    >


    입장 전 사탕을 만들어 돌리던 중 이테니임이 사탕 바꿔서 먹으려고 해서 오노시아를 무찌르고...


    >


    천벌두가 나쁘지 않아.어떡해 하나 전에 화심으로 딴마음을 먹었는데 이걸 먹어야 돼.스토리아 하나 나쁘진 않아.발동에도 천벌 머리가 좋으니까 아이템 나쁘지 않아서 왔을 때 먹지 않겠다고.싶어서 레이스 ㄱㄱ ​ 수중에 하나, 000골밖에 없어서 브도우루브도우루헸지만 마침내 500골 주고 먹었다.부딪치려고 했는데 길드분들이 계속 가라고 하셔서요 나쁘지 않아도 계속 할...


    >


    500골을 건넨다.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골드 거지가 됐지만 내려다보면 기뻐.​


    >


    뿔과는 비교도 안 되는 개다운 천벌의 투구 진정한 흑마 같다.구경하실 분?


    >


    자보세요


    >


    ★진정한 흑마★


    >


    어깨와 로브에 비해 투구가 너무 너무 빛나. 뭔가 어울리지 않는 sound ᅲ_ᅲ 빨리 이것저것 다 먹고 싶다. ᄏᄏ


    >


    아무튼 너무 멋있어 보여.


    >


    뒷모습도 보기 좋다.그리고 어느날


    >


    한가롭게 산책중, 알라에 잘려 차가운 마루에 누워있었지만, 어머나! Pomme씨가 우연히 앞을 지나갔을 때 나를 보고 부활을 해주신다.후훗, 왕조니, 캄통자냐~~ᄒᄒᄒ


    >


    Pomme상의 어깨에 살며시 기대어 엉엉 우는 구획 이런 곳에서 멋쟁이씨를 만나서 기쁜한 기뻤다.​​


    >


    아라유라가 많이 있다고 그러던데 빨리 자르고 가자고 하셨는데 난 안바르 하러 가야 돼.빠잇......! 그러다 최근 구단이 불반수반이 혈장암벌 도는데 주사위로 정한 뒤 약초의 순서를 정해 신수의 순서를 정해 먹는다. ᄏᄏᄏ그렇게개인적이익은없지만신수자신이오면자기이름을알수있으니까+_+ᄏ


    >


    유령 버섯을 1파에서 파는 계정과 그 옆에서 박수를 치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한시간에 4바퀴 정도 돌고 있는 것 같다.나오는 템포도 뛰어나게 주사위로 나누어 갖는다.​​


    >


    낱낱이골씩분배


    >


    부르방씨에게 선심 더 써달라고 하면 하나 더 코퍼 올려줘.


    꼴이라니? 후일에도 또 혈장동쪽으로 가는 선더블러프에서 와이번을 타기 전에


    >


    3 2 1 하면 함께 날면 0한 순간, 누른다기에은데 sound이 급해서 1 하고 날아가면 ​ 물이 반 씨가 국데노했다.물밴 씨가 이렇게 화났던 것 sound부인 sound 봤다......전부 sound는 꼭 0을 눌러야 획득.^^​


    >


    근데 거의 비슷하게 가는 길이야ᄏᄏᄏ


    >


    저기 소씨는... 와이번이 힘들 것 같아요.​


    >


    날아서 페라라스로 왔는데


    >


    이곳은 얼음이 천국이었던 혈장 입구에 요즘 이곳저곳 떠돌아다니는데, 가무 최고다........이런 일이라면 내가 도적이라도 했으면 좋았을 텐데.도적의 검음이 정말로 그晦


    >


    이번 신기한 수정 순서는 내가 첫 번째^ 하지만 이날 운세는 나쁘지 않았다는 것.


    >


    과인무정령에 아이드가 난 수반언니를 바라보는 구십구 하나 쓸쓸히 죽어가는 수반님을 멀리서 지켜본다...굿베이...


    >


    유령버섯 또 파줘


    >


    광도한 8~9개씩 취하고 있지만 신수는 하나도 보이지 않는다.어느 시드? 일단, 나는 아냐! 쿠쿠쿠


    >


    주사위가 눌려서 직업책만 받았다. 쿠쿠쿠


    >


    골드는 하나 0골드씩 분배하는 것.작아서 골드를 못 벌어서 우울해 하고 있었는데


    >


    불 반님이 신수한 거 30골 25골로 팔으라고 협박하고 싸하봉잉 받은 ^^(실제로는 구걸하며...)​ ​ 이로써 아 케이 자신이 미 쯔 토쥬그에 만들면 일을 0골은 바로 버니까 너무 봉인 좋다.골드 빨리 버는 비결은 없을까? 난 왜 좋은 도안도 없고 아무것도 없을까 하고... 끊어버려.(뭔가 푹 끝났어ᄏᄏᄏ)


    댓글

Designed by Tistory.